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로 리뉴얼

오는 11월 중순 신규 다이렉트몰 오픈 예정

(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2022-10-31 10:01 송고
미디어로그가 자사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의 명칭을 'U+유모바일'로 바꾸고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미디어로그 제공)
미디어로그가 자사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의 명칭을 'U+유모바일'로 바꾸고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미디어로그 제공)

미디어로그가 자사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의 명칭을 'U+유모바일'로 바꾸고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U+유모바일 브랜드는 오는 11월1일 새롭게 공개된다. 미디어로그는 알뜰폰 가입자 1000만 돌파 및 신규 사업자의 등장 등 시장 변화에 맞춰 이번 리뉴얼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브랜드는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Your Smart Mobile Life)를 지향점으로 삼는다. 미디어로그는 △아껴주니까(SAVING) △쉽고 간편하니까(SIMPLE) △즐거우니까(DELIGHTFUL) 등의 3대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미디어로그는 오는 11월 중순 신규 다이렉트몰을 오픈해 서비스 상품 탐색, 선택, 개통 등 전과정에 걸쳐 새로운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하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이에 맞춰 신상품 출시 및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U+유모바일은 알뜰폰 시장을 이끌어 U+알뜰모바일이 디지털, MZ세대 중심의 서비스를 지향하며 리뉴얼한 브랜드로 '당신 중심, 당신을 위한 알뜰 모바일'로 모든 고객의 모든 이유를 충족시키는 모바일 브랜드"라며 "신규 브랜드가 고객과의 디지털 경험을 공유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을 심층적으로 이해해 고객에게 스마트한 모바일경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g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