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라젬, 국내 유일 LPGA 정규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후원

세라젬 V6 포함 약 5000만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 지원
KPGA 공식 스폰서·골프존 GDR아카데미 협력 등 골프마케팅 강화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2-10-20 09:23 송고
세라젬, LPGA 정규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후원(세라젬 제공)
세라젬, LPGA 정규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후원(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정규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를 공식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는 이날부터 나흘간 강원 원주시에 위치한 오크밸리 CC에서 열린다. 세계 정상급 LPGA선수와 초청선수를 합쳐 총 78명이 출전한다. 세라젬 공식 후원 선수인 최혜진 프로도 출전할 예정이다.

후원은 골프 산업의 발전과 골퍼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세라젬은 5000만원 상당의 헬스케어 가전 제품을 지원한다. 지원 제품은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V6 △척추안마의자 디코어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물걸레 살균 로봇청소기 세라봇 등이며 프로암 대회 홀인원 상품과 갤러리 이벤트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는 골퍼들이 불편함을 겪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골프모드를 탑재했다. 척추 라인 전반을 위한 견인 기능과 내부 발열 도자를 통한 최대 65℃의 집중 온열 기능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LPGA대회인 BMW레이디스 챔피언십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라젬은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지난해 4월부터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골프존 GDR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맺는 등 골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