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성전자, 한정판 비스포크 슈드레서 선보인다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와 협업 21일 출시
신발 관리뿐 아니라 개성 있는 공간을 창출하는 취향 가전으로 재탄생

(서울=뉴스1) 노우리 기자 | 2022-10-19 08:26 송고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스페셜 에디션 제품 이미지(삼성전자 제공)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스페셜 에디션 제품 이미지(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와 협업해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신발관리기 본연의 역할뿐 아니라 개성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가전, 취향 가전의 성격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협업은 '뉴트로' 트렌드가 부상하며 MZ 소비자들이 '자개' 디자인에 주목하는 것에 착안했다. 한국적인 전통 자개공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만들어 내는 자개장과 같은 모습의 비스포크 슈드레서로 재탄생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케이스스터디 청담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21일부터 전시·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14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 다양한 일상 접점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을 마련해 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MZ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스니커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신발을 관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앙한 업체들과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we1228@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