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푸마, 'NCT 127'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 공개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0-14 08:30 송고
푸마가 NCT 127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푸마제공)
푸마가 NCT 127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푸마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NCT 127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푸마의 이번 윈터 캠페인은 가을·겨울에 입기 좋은 다양한 의류와 풋웨어를 포함하고 있다. APAC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NCT 127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뉴트럴한 컬러 팔레트를 메인으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제안,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윈터 아우터와 팬츠 그리고 풋웨어까지 촬영 당시 코로나19 자가격리로 참여하지 못한 유타를 제외한 NCT 127 멤버 8명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의류의 경우 레트로 다운, 유틸리티 다운, 숏 다운, 경량 다운 등 F/W 시즌을 대비한 다양한 아우터와 함께 플리스, 베스트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도 함께 구성됐다.

풋웨어는 아이코닉한 코트화 실루엣의 '슬립스트림', 패션과 러닝 기술력을 결합한 '테버리스 나이트로', 귀여운 디자인의 패디드 슈즈 '터프 패디드'로 구성했다.
푸마는 윈터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NCT 127 폴라로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 포함된 아우터 및 터프 패디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NCT 127의 폴라로이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푸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영수증 및 응모권 인증이 필요하다. 추첨(18인)을 통해 1인당 1장씩 랜덤으로 NCT 127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며 응모 기간은 11월6일까지이다. 당첨자는 11월21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CT 127과 함께한 푸마 윈터 캠페인의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매장, ABC마트, 무신사 등의 멀티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