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어촌어항공단, 28일까지 '어촌지역 상생·지역경제 활성화' 국민제안 접수

(서울=뉴스1) 백승철 기자 | 2022-10-13 09:49 송고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오는 28일까지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어촌지역 상생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어촌방문 활성화방안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어촌특화상품 판로 개척 및 어촌마을 소득 증대 방안으로, 해당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을 희망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공단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참가신청서와 제안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2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를 통해 접수된 제안 중 총 3개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며, △대상 1점 70만 원 △금상 1점 50만 원 △은상 1점 2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각각 수여할 계획이다. 최종 심사 결과는 11월 중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당선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어촌지역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방향을 모색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 또는 ESG혁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bsc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