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리솜리조트, 지역아동 문화활동 지원 등 활발한 ESG 경영 추진

포레스트 리솜, 호반문화재단과 '위드 인(人) 호반 클래스' 진행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0-13 09:43 송고
리솜리조트 전경.(리솜리조트제공)
리솜리조트 전경.(리솜리조트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는 오는 16일 제천 지역 아동 및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초청해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위드 인(人) 호반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과의 상생과 협력을 꾀하는 호반호텔앤리조트의 ESG 경영 방침에 따른 것으로, 리솜리조트의 유·무형 자산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 지역 내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호반그룹의 호반문화재단이 함께하고 희망노트사와 H2O호스피탈리티가 후원하는 위드 인(人) 호반 클래스는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어린이 사생대회'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나눠 운영된다.

특정 주제로 자유롭게 작품을 그려내는 어린이 사생대회는 지역 내 초등학생 52명이 참가할 예정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희망노트사의 그림도구 세트가 지급되며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 장려상(5명)에게는 상장과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숲 해설가의 설명 아래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가 위치한 숲 속 자연을 둘러보는 '포레스트 둘레길 체험',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 등 오감을 자극할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미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이 무한한 꿈과 빛나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어린이 문화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리조트 내 어린이 투숙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사생대회를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니 이용객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