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친환경 캠페인 'RE-SWEAT' 진행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0-13 08:34 송고
젝시믹스가 현대자동차 친환경 러닝캠페인 '롱기스트런'에서 티셔츠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를 주제로 '리스웻' 캠페인을 진행한다.(젝시믹스제공)
젝시믹스가 현대자동차 친환경 러닝캠페인 '롱기스트런'에서 티셔츠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를 주제로 '리스웻' 캠페인을 진행한다.(젝시믹스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현대자동차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에서 티셔츠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를 주제로 '리스웻(RE-SWEA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롱기스트런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은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 언택트런, 부산 미니런에 이어 오는 15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최종 3천여명이 참가하는 파이널런 행사를 앞두고 있다.

앞서 젝시믹스는 참가자들을 위해 생분해가 가능한 옥수수추출물 기반 소재의 친환경 티셔츠를 제작하고 제품공급과 공동마케팅에 참여해왔다.

이번 파이널런 행사에서 젝시믹스는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고 행사 이후에도 티셔츠를 버리지 않고 일상에서의 지속적인 착용을 유도하는 RE-SWEAT SNS서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러닝 참가자들은 부스 내 포토월에서 사진촬영 후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통한 인증으로 환경보호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현장 참여자들은 물론, 행사 종료 후에도 생활실천 참여자들을 별도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플랭크 챌린지' 프로그램을 기획해 다채롭고 자유로운 참여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한마음으로 환경보호 실천에 참여하는 좋은 의미의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뜻 깊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과 환경경영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