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진태현 "이제 일상으로 돌아갈 것…심장 속에 딸 품겠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9-28 14:21 송고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최근 유산의 아픔을 겪은 배우 진태현이 제주 살이를 마치려 한다고 전했다.

진태현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에 내려온지 4주가 다 되어간다"라며 "아내와 천천히 웃고 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이제 곧 올라간다, 저희의 집으로"이라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모든 걸 내려놓고 받아들이기가 참 힘이 들었다"라며 "그래도 해야했다"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 살아 갈 일들과,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기에 조금은 힘들어도 회복하기로, 우리 두 사람은 또 이겨내자고 약속했고 많이 덜어냈다"라며 "모두 여러분의 응원 때문에 가능했다"라고 말했다.

진태현은 "처음 일이 있고 어떻게 아셨는지 저희 회사로 연락이 와서 제가 직접 글을 쓰고 알릴 수 밖에 없었다"라며 "우리 부부의 큰 슬픔에, 단 몇 줄의 사실로만 알려드리기엔 제 아내와 떠난 사랑하는 내 딸에게 너무 미안하고 무책임하다 생각이 들어 제 감정과 솔직한 심정을 숨기지 않고 글로 알려드리게 됐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로인해 많은 분들이 아픔과 슬픔을 함께해주셨고 지금까지 같이 걸어주셨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응원 많이 해주시고 같이 걸어주시길 바란다, 저희도 같이 걷겠다"라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앞으로도 드라마나 영화에서 연기 할수 있는 기회나 예능 방송에 출연 할수 있는 기회가 또 찾아오면 최선을 다해 여러분을 즐겁게 해드리겠다"라며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산과 바다와 바람과 하늘이 우리 부부를 아주 적당히 치유해주었다"라며 "안타깝지만 이번 일의 치유는 저희가 눈 감는 날까지 해야할 거 같다"라고 했다. 이어 "그래도 큰 산은 넘었고 이젠 평지로 들어섰으니 우리 부부의 경험으로 삶으로 즐거이 웃으며 받아 들이겠다, 제주 한달의 삶, 제 심장 속에 우리 태은이와 함께 품겠다, 일상으로 돌아갈게요"라고 얘기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유산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은 지난달 19일 전해졌다. 출산 예정일을 불과 20일 앞두고 있었던 진태현은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16일 임신 마지막 달, 폭우와 비바람의 날씨가 끝나고 화창한 정기 검진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없이 심장을 멈췄다"라는 밝혔다.

이후 8월26일 박시은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심경을 전하며 "저희 부부는 포기하지 않기로 했다"며 "태은이가 다시 와줄 거라는 희망을 품고 몸부터 회복하고 마음은 천천히 회복해가려 한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9개월 참 감사한 시간이었고 그 시간 함께해준 태은이에게 너무 고마웠고 이제 더 좋은 곳으로 가서 행복할 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