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다해·정윤기·장도연·서하얀·박진이, '뷰티풀' MC 확정…10월12일 첫방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9-28 13:46 송고
SBS FiL '뷰티풀'
SBS FiL '뷰티풀'
이다해, 정윤기, 장도연, 서하얀, 박진이가 '뷰티풀' MC로 뭉쳤다.

28일 SBS미디어넷 측은 "SBS FiL '뷰티풀'(Beauty-Full)이 오는 10월12일 오후 9시 편성을 확정 지었다"라며 "배우 이다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서하얀, 프로 골퍼 박진이 등이 MC를 맡는다"라고 밝혔다.
'뷰티풀'은 최강의 트렌드 퍼스널 쇼퍼들이 모든 잇템을 대신 찾아주는 프로그램. 매 회 시의성 있는 주제를 선정, MC 이다해, 정윤기, 장도연, 서하얀, 박진이가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뷰티 뿐만 아니라 건강, 푸드 등 라이프 전반, 패션, 핫플레이스까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형 패키지를 추천해 줄 예정이다.

이다해는 특유의 솔직함을 바탕으로 2030 여성들의 속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공감뷰티 요정이자 뷰티 뮤즈로의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지금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들보다 한발 앞선 뷰티 이슈와 신상, 핫 트렌드 정보를 공유한다. 장도연은 현실적인 트렌드 소화 비법부터 다채로운 활용법까지 리얼리즘 뷰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서하얀 센스 있는 패션 감각과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만큼 뷰티팁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프로 골퍼 박진이는 뷰티 멘토를 넘어 바디 멘토로 활약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팁을 전수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