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KT, 키즈랜드 자연백과 '세계 동물 탐험대' 출시

(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2022-09-15 09:51 송고
KT가 자사 IPTV 서비스 올레tv 키즈랜드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자연백과 시즌 3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KT 제공)
KT가 자사 IPTV 서비스 올레tv 키즈랜드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자연백과 시즌 3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KT 제공)

KT가 자사 IPTV 서비스 올레tv 키즈랜드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키즈랜드 자연백과'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KT가 자연 다큐멘터리 방송사와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공동 제작해 선보이는 올레tv 콘텐츠다. 뽀로로가 등장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주는 다큐멘터리 형식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새 시리즈는 시즌1 '공룡·아기 동물 탐험대'와 시즌2 '상어 탐험대'에 이은 3번째 콘텐츠다. 올레tv 가입자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순차 업데이트된다.

한편 KT는 뽀로로가 가정 방문하고 우수 대원 임명식을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훈배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아이들의 관찰력과 탐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세계 최초 키즈 다큐멘터리로서 의미가 크다"며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여행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이번 시즌3 세계 동물 탐험대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야생동물을 만나는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g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