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금융, '아이유'와 함께한 광고캠페인 조회수 2000만 돌파

(서울=뉴스1) 한유주 기자 | 2022-08-28 09:00 송고
(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이 '아이유'와 함께한 그룹PR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금융은 지난 4월 아이유를 신규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I(아이)+YOU(유)=우리'라는 컨셉으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우리'라는 단어에 담긴 의미를 주제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공감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우리의 의미'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770만회를 기록해, 올 2분기 가장 영향력 높은 유튜브 인기광고 영상 4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단어인 '우리'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게 한 것이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마음속 첫번째 금융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wh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