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워크웨어 브랜드 아트윈, 22 F/W 카달로그 화보 촬영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8-26 13:33 송고
ARTWIN 제공
ARTWIN 제공

워크웨어 브랜드 아트윈(ARTWIN)이 22 F/W 카달로그 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아트윈은 22 F/W를 통해 브랜드 컬러인 네이비를 바탕으로 제작한 워크 점퍼 ‘액티브 덕다운(Active Duckdown) W-991’을 중심으로 현장 전문가로서 진정성을 보여주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소개된 제품들은 여러 작업 환경에 맞게 작업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원단과 충전재의 다양화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외피, 내피 구성으로 3가지 형태의 착용이 가능한 3 IN 1 시리즈, 내피 탈부착이 가능한 점퍼 시리즈를 통해 실용적이고 편안한 워크웨어 구성을 갖췄다.

아트윈 마케팅 관계자는 “현장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돕는 콘텐츠를 제작함과 동시에 견고한 브랜드 정체성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트윈 22 F/W 제품은 9월 출시돼 전국의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 선보일 예정이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