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싱포골드' CP "한가인, 연예인 아닌 인간 김현주로 느껴져" [N현장]

25일 SBS '싱포골드' 제작 설명회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8-25 17:22 송고
정익승 PD(왼쪽), 박성훈 CP / 사진제공=SBS
정익승 PD(왼쪽), 박성훈 CP / 사진제공=SBS
'싱포골드' 박성훈 CP가 출연자 한가인에 대한 인상을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13층 홀에서는 SBS 새 프로그램 '싱포골드'의 제작설명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박성훈 CP와 정익승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성훈 CP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한가인(본명 김현주)에 대해 "한가인씨는 본명의 이름으로 살았던 경험보다 연예인으로 살았던 이야기를 하시더라"라며 "그런데 저희가 보기에는 김현주라는 본명으로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배우로서 살아온 사람보다, 항상 자기 나이의 시기를 열심히 살아온 사람이 가지고 있는 분의 감정을 얘기하신다"라며 "그게 진짜 진심이라는 게 느껴진다, 한가인의 얘기를 듣기 위해서 채널을 고정할 수도 있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싱포골드'는 SBS가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 선보이는 국내 최초 '퍼포먼스 합창 배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쇼콰이어' 장르를 다룰 예정이다. 박진영을 비롯해 작곡가 김형석, 안무가 리아킴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또한 배우 한가인과 가수 이무진이 '매니지먼트 라인'으로 참여해 참가팀들을 위한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9월25일 오후 6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