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2+1부터 보상판매까지…안마의자 업계, 대목 전 '할인 전쟁'

[주말쇼핑포인트]세라젬·바디프랜드·휴테크, 할인 프로모션
한정 기념품·보상판매·재구매 이벤트 등 다양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2-08-27 07:20 송고
(세라젬 제공)

추석 대목을 앞두고 안마의자 업계가 '할인 경쟁'을 펼친다.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저마다 최대 할인 혜택을 앞세웠다. '한정 기념품'과 보상판매·재구매 고객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세라젬·바디프랜드·휴테크는 내달 추석 연휴를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준비 중이다.

세라젬은 9월30일까지 '젬있는 삶을 선물해 보세요'라는 컨셉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휴식 공간의 조화로움을 완성하는 전용 액세서리인 '헬스테리어 키트'를 추가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척추 의료가전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코렐 에어프라이어 오븐', 경희보감 공옥보, 세라젬 에어 마시지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라젬 V6 구매·렌털 고객은 사은품 3종 외에 러그, 담요, 겉천이 담겨있는 '헬스테리어 키트'도 선택할 수 있다. 집에서 유전자 검사를 할 수 있는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마스터 전용 프리미엄 러그'도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신 안마의자인 파우제 디코어 구매·렌털 고객은 '헬스테리어 키트'와 가죽시트 1회 무상 교체가 가능한 '세라케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우제 M2를 구매·렌탈 고객에는 키트와 파우제 전용 고급 러그를 준다.

이외에도 의료가전 재구매 고객에게 6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체인지업 할인제도와 브랜드 상관없이 노후 안마의자와 의료가전 반납 시 30만원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등 V6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코로나 재확산, 고물가로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과 혜택을 모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9월30일까지 직영전시장, 홈쇼핑, 백화점,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가위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이 기간 세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상가 기준 8% 할인에 추가 10만원 할인, 제휴카드사 5% 청구할인이다.

안마의자 렌털 고객에게는 최대 142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기 신제품 팬텀로보를 기준으로 선납금(48만1000원), 제휴카드(94만4000원) 할인한다.(59개월 약정계약 기준)

안마의자를 2대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를 한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기간 내 2대를 계약하면 190만원 상당의 허그체어3.0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휴테크는 10월3일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안마의자 최대 38% 할인 혜택을 앞세운 '한가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전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친구 추가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휴테크 직영점에서 방문 상담을 받고 휴테크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나 타사 안마의자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9월30일까지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등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6종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윤상명 휴테크 영업본부장은 "올 추석이 엔데믹 전환 후 처음 맞는 명절인 만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진심 어린 선물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하다"라며 "대표 명절 선물인 안마의자를 통해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