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 공개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2022-08-23 09:34 송고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를 공개했다. 좌측부터 블랙 배지 컬리넌, 고스트.(롤스로이스모터카 제공)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를 공개했다. 좌측부터 블랙 배지 컬리넌, 고스트.(롤스로이스모터카 제공)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된 몬터레이 카위크에서 한정판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을 공개했다.

23일 롤스로이스모터카에 따르면 선보인 페블 비치 컬렉션은 몬터레이 카위크 전시를 위해 롤스로이스 디자인팀이 기획하고 제작했다.

블랙 배지 컬리넌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포비든 핑크 외장 컬러로 제작됐다. 블랙 배지가 항상 검은색이라는 고정관념을 깼다.

실내 공간은 밝은 그레이스 화이트 색상 가죽에 캐시미어 그레이로 포인트를 줬으며, 라임 그린색 디테일을 적용했다. 트렁크에는 피오니 핑크 가죽으로 만들어진 뷰잉 스위트가 내장되어 있다.

고스트 역시 새로운 컬러인 크리스털 오버 사가노 그린이 적용됐다. 미세한 색상 입자로 구성된 크리스탈 마감을 진행한 뒤 클리어 코트를 두 겹 입혀 입체적인 윤기와 광택이 흐르는 외관을 완성했다.

고스트 페블 비치 컬렉션은 총 6겹의 페인트로 마감됐으며, 각 층은 고도로 숙련된 장인들이 수제 광택 작업을 진행했다.

조나단 심스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총괄은 "롤스로이스는 4만4000가지의 외장 컬러를 제공하고 만약 원하는 색깔이 없을 경우에는 비스포크 시그니처 전용 도색을 통해 어떤 컬러든 완벽하게 만들어 낼 수 있다"며 "꽃잎 색, 립스틱 컬러 등을 그대로 옮겨 놓거나 금, 은, 심지어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비스포크 페인트를 만든 적도 있다.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프로그램에는 상상력 외에 한계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s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