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엔타스 '2022년 경복궁 추석 선물세트' 판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8-22 10:47 송고
엔타스 제공
엔타스 제공

외식기업 엔타스는 산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2022 경복궁 추석 선물세트' 를 특별 구성해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5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세트들로 구성되었으며 9월 4일까지 주문 시 명절 전 수령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경복궁 매장의 대표 메뉴인 칼집 LA갈비, 한우불고기, 양념불고기, 소양념 본갈비 등 단품 세트와 혼합세트들을 기본으로, 삿뽀로의 보리굴비 선물세트 등 프리미엄 제품들로 선보여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새롭게 구성한 시그니처 A / B 세트는 다년간 누적된 선물세트 판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시그니처 A세트는 경복궁과 삿뽀로의 인기 선물 상품인 궁중본갈비, 한우불고기와 보리굴비에 시그니처 전용으로 개발된 보성말차를 추가하여 구성됐다.

시그니처 B세트는 기존 인기 상품인 궁중본갈비, 칼집LA갈비, 한우불고기에 최근 새롭게 출시된 인기 상품 궁중소갈비찜을 추가하여 구성하였다. 또한 100만원/300만원/500만원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할인과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엔타스 관계자는 "경복궁과 삿뽀로의 콜라보 시그니처 A세트, 인기 상품들만 모아 놓은 시그니처 B세트 등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가성비 넘치는 프리미엄 구성들을 준비했다"며 "모든 시그니처 세트들은 최고급 지함에 포장해 보내시는 분의 품격을 높이는 점까지 세세하게 신경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추석선물세트는 경복궁&삿뽀로 매장과 더불어 경복궁홈쿡 온라인몰에서도 주문 및 구매 가능하며 이와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복궁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