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집사부일체' 이정재x정우성, 예능 최초 동반 출연…청담동 소속사 공개까지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8-06 10:34 송고
SBS © 뉴스1
SBS © 뉴스1

'집사부일체'에 '청담부부' 이정재 정우성이 뜬다. 

7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대한민국의 레전드 톱 배우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 이정재, 정우성이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동반 출연한 두 사람의 '브로맨스 특집 1편'으로 꾸며진다. 

최근 '집사부일체' 녹화 당시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은 청담동에 위치한 어느 허름한 건물에 방문했다. 그곳에서 배우 이정재, 정우성을 마주한 멤버들은 건물의 정체가 그들의 소속사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영화 '태양은 없다'부터 이어져 온 그들의 24년 차 우정의 역사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로서, 감독으로서, 그리고 회사 대표로서 세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사부들의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칸 영화제에서 기립박수를 받았던 사부 이정재, 정우성이 '집사부일체'에서는 필터 없는 아찔한 토크에 제대로 굴욕 당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촬영을 진행하는 내내 사부 이정재, 정우성과 '집사부일체' 멤버들, 그리고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대표 우정 '청담부부'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하는 브로맨스 특집 1편은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