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허쉬위쉬, 2022년 하반기 캐릭터 디자이너 신입∙경력 채용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8-03 13:14 송고
© 뉴스1
© 뉴스1


캐릭터 개발 기업 허쉬위쉬가 올해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캐릭터 디자이너를 상시 모집한다.
경력자의 지원 자격은 동종 업계에서 5년 이상 캐릭터 개발 경험이 있는 매니저급이며, 캐릭터 디자인에 열정과 감각 있는 단기 경력자 및 신입 사원도 모집 대상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이메일 인터뷰), 2차 면접(대면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대면 면접 시 포트폴리오 검증 과정이 추가된다. 서류 접수는 허쉬위쉬 공식 홈페이지의 채용 메뉴 또는 채용 정보 플랫폼 ‘사람인’을 통해 자유양식의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대면 면접에 참여한 지원자는 소정의 교통비(지역에 따라 3만~10만원)도 지원한다.

허쉬위쉬는 기업 및 브랜드 캐릭터 개발과 컨설팅, 그리고 온∙오프라인 전 분야의 캐릭터 활용 브랜딩 활동을 지원하며 자체 IP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캐릭터 전문 기업이다. 최근 패션, 식품, 금융 등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으로부터 캐릭터 개발과 컨설팅 발주가 증가하며 그에 따른 인원 충원 및 확장 이전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허쉬위쉬의 채용 담당자는 “실력 있는 인재를 채용하여 오랜 기간 같이하며 우리가 뜻한 이 분야에서 함께 일가를 이룰 수 있도록 회사의 근무환경과 복지 향상도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현재 하이브리드 근무(출근3일, 재택2일), 금요일 3시간 단축근무, 유연근무제(시차출퇴근, 탄력근무), 연차, 반차, 반반차 자율 사용, 경조사휴가, 안식휴가 등을 시행 중이다. 임직원들이 자유롭고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캐릭터 관련 분야 디자이너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