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승환 "'배우는 캠핑짱' 사장되고 차태현·조인성에 '고맙다' 전화"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7-25 11:28 송고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제공© 뉴스1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제공© 뉴스1
'배우는 캠핑짱' 신승환이 차태현과 조인성에게 고마움을 전했다고 말했다. 

ENA, 채널A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의 제작발표회가 25일 오전 11시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신승환은 "우선 예능에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PD님이 자극적인 예능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지켜봐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서 할 수 있었다, 그리고 (박성웅)형과 종현이와 함께 했을 때 어떨지 궁금했고, 어떤 손님이 오실지 궁금했는데 많은 걸 경험하고 많은 걸 느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서 아르바이트생이었던 그는 '캠핑짱'의 사장님이 됐다. 신승환은 "섭외가 되고 차태현 조인성 사장님에게 전화를 해서 '사장님들 덕분에 아르바이트로 시작해서 어쩌다가 내가 사장이 됐다, 캠핑장을 하게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단 해보니까 아르바이트가 편하다. 사장님 할 게 아니다 몸도 힘들고 챙길 것도 많다. 쉽지 않았지만 아주 소중한 추억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배우는 캠핑짱'은 캠핑장 운영이 처음인 초보 사장님들이 가지각색 특별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우는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5일 밤 10시30분 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