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케라스타즈, '크로마 압솔뤼' 4종 출시 기념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7-25 09:49 송고
© 뉴스1
© 뉴스1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가 ‘크로마 압솔뤼’를 출시하며,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크로마 압솔뤼’는 케라스타즈가 분석한 염색 모발의 3가지 측면의 손상을 연구해 출시했으며, 3-레이어 딥 컬러&데미지 케어가 가능하다.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세 종류(아미노산, 락틱산, 타타릭산)의 성분이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치유와 회복을 선사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했다.

업체 측은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 95% 모발 손상 개선 효과와 더불어 6주 후에도 92% 유지되는 컬러, 윤기 나는 모발, 81% 더 부드러운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프랑스 조향사가 직접 디자인한 카다멈과 싱그러운 네롤리, 따뜻한 샌들우드가 어우러진 향으로 제조했다. 이외에도 재활용 플라스틱(PCR) 패키지를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손상된 염색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방 크로마 △압솔뤼 염색으로 인한 다공성 모발을 케어하는 마스크 크로마 압솔뤼 △손상된 염색 모발에 큐티클을 씰링하여 윤기를 선사하는 수엥 크로마 압솔뤼 △드라이 열로부터 염색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 퇴색 및 부스스함을 완화하는 미스트 테르미크 크로마 압솔뤼로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 뉴스1
© 뉴스1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는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운영한다.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해 1:1 퍼스널 컬러 및 헤어&두피 진단, 프로페셔널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팝업 기간 동안 신제품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케라스타즈 ‘크로마 하우스’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및 현장 등록 후 방문 가능하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