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과 혼인신고 언급 "결혼 7개월만에…괜히 해가지고"

ENA·MBN '돌싱글즈3' 24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7-21 10:10 송고 | 2022-07-21 11:57 최종수정
ENA MBN © 뉴스1
ENA MBN © 뉴스1

'돌싱글즈3' MC 이혜영이 전남편 이상민과의 혼인신고를 언급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오는 24일 오후 5회를 방송하는 ENA·MBN '돌싱글즈3'에서는 유세윤이 MC 군단 이혜영 이지혜 정겨운 앞에서 '돌싱글즈' 비공식 OST를 선보이는 '청음회' 오프닝이 펼쳐진다.

최근 촬영에서 이지혜는 "유세윤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흥미로운 게시물이 올라왔더라"며 "'돌싱글즈' OST를 제작했느냐"고 묻는다. 이에 유세윤은 "4년 전 뮤지와 함께 UV의 번안곡 콘텐츠를 제작했는데, 두 번째 남편이 되기 위해 청혼하는 가사가 '돌싱글즈' OST로 딱인 것 같아서 새롭게 업로드하게 됐다"고 답했다. 궁금해하는 MC들을 위해 즉석에서 청음회가 열리는데, 그중 '혹시 걱정된다면 혼인신고 나중에'라는 가사에 이혜영 정겨운은 "인상 깊은 구절"이라며 깊은 공감을 표했다.

이후 대화의 화두는 '혼인신고'로 이어졌다. 이혜영은 "나의 경우 첫 번째 혼인신고는 7개월 정도 됐을 때 했다"며 "괜히 해가지고"라고 덧붙여 짠내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두 번째의 경우는"이라며, 예기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려 혼인신고를 하게 된 에피소드(일화)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작진은 "첫 번째 혼인신고에 관한 이혜영의 거침없는 토크에 정겨운이 '리스펙트'를 표현하는가 하면, 다소 황당한 두 번째 혼인신고 스토리가 걷잡을 수 없는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며 "돌싱들의 심금을 울릴 유세윤표 '돌싱글즈' OST를 비롯해, 최종 선택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돌싱남녀 8인의 합숙 넷째 날 데이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와 직업, 자녀 여부 등 돌싱녀 4인방의 정보가 전격 공개되며 흥미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두 번째 신혼여행'을 향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를 담아내는 '돌싱글즈3' 5회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