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성진·장이지 대표 초대형 특강 '원데이클래스' 오픈… 800석 규모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7-08 14:29 송고 | 2022-07-11 16:37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다양한 매체와 채널을 통해 디지털노마드 형태의 자율적인 경제활동을 이어가는 N잡러들을 위한 강연이 8월 6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실시한다.

8월 특강의 강사로 마케팅광고사 에피치오, 유투브 마케팅형으로도 알려진 강성진 대표, 퍼스널브랜딩의 귀재,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가 참석한다. 해당 강연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800석 이상의 초대형 규모로 진행되며 참여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퍼스널브랜딩 전문가 장이지 대표가 브랜딩, 비즈니스 캔버스모델 활용, 마인드셋과 동기부여 등에 관련된 강의를 진행하며, 광고마케팅 전문가 강성진 대표의 각종 SNS 광고의 이해와 핵심, 각 매체별 상위노출 방법 등 가장 실질적이고 가장 효율적인 광고 운영 노하우와 비결이 2부에 펼쳐진다.

이번 특강 주관·후원 관계자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자신의 사업 진행에 있어 브랜딩과 마케팅을 통한 효율적인 수익 구조를 가져갈 수 있는 효율적인 방안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년 간 마케팅 업종에서 경험을 쌓아온 젊은 기업인 강성진·장이지 대표를 통해 그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강연은 1억뷰N잡 주관하는 행사로 약 800석의 규모와 일일 10시간 강연 시간으로 구성됐다. 티켓 오픈은 8일 오후 4시 시작된다. 특강 관련 문의는 에피치오를 통해 가능하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