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15일까지 'JB Dream up 진로코칭캠프' 운영

(전주=뉴스1) 김혜지 기자 | 2022-07-06 15:28 송고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JB Dream up 진로코칭캠프를 진행한다.전북은행 제공)2022.7.6./© 뉴스1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JB Dream up 진로코칭캠프를 진행한다.전북은행 제공)2022.7.6./© 뉴스1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JB Dream up 진로코칭캠프'를 진행한다.
재단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진로에 대한 흥미와 적성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로캠프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총 9개 학교가 참여하는 이번 캠프는 진로 탐색과 디지털 금융을 함께 체험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1부 진로코칭캠프에서는 흥미 적성검사, 진로설계 등이 실시되며, 2부에서는 JB 플랫폼에서 디지털 금융 체험 시간을 갖는다.

지난 5일 캠프에 참여한 전주성심여중 한 학생은 "카드를 이용해 내가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 흥미와 적성을 진단해 신기하고 재밌었다"며 "디지털뱅킹은 처음 접했는데 앞으로 수월하게 용돈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돼 의미있었다"고 말했다.
김영구 이사장은 "진로코칭캠프를 통해 학생들 스스로 자신을 들여다보고 능동적으로 미래를 설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amge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