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부천재가 되고 싶어?", 스마트해법 CF 송 공개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7-06 14:41 송고
© 뉴스1
© 뉴스1

스마트해법이 이달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F 송(song)을 공개했다.
스마트해법 측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와 통통 튀는 귀여운 멜로디로 한 번 들어도 기억될 수 있는 브랜드송을 만들고자 했다”면서 “스마트해법 송을 통해 초중등 영어, 수학은 ‘믿고 보내는 1등 학원, 공부방 스마트해법’이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제 유튜브에서 스마트해법 송을 들어본 유저들은 “노래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다”, “귀에서 계속 맴돈다”, “자꾸 흥얼거리게 된다”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스마트해법은 CF송 공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해법 CF송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단어 ‘공부해법 ooooo'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는 것으로,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 맥도널드 빅맥세트(20명), BHC 뿌링클+콜라(10명), 백화점 상품권(5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스마트해법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 #스마트해법, #공부천재, #우리동네, #학원공부방과 함께 개인 SNS에 CF송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들에게는 8월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상품이 지급된다.

스마트해법은 오는 8월에도 CF송을 활용한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오픈하고 당첨자에게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