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함안지방공사 제6대 사장에 김재영씨 임명

(함안=뉴스1) 김대광 기자 | 2022-06-30 11:50 송고
함안군은 함안지방공사 제6대 사장으로 김재영씨를 임명했다. 사진 오른쪽은 조근제 함안군수. © 뉴스1
함안군은 함안지방공사 제6대 사장으로 김재영씨를 임명했다. 사진 오른쪽은 조근제 함안군수. © 뉴스1

경남 함안군은 30일 군수실에서 함안지방공사 제6대 사장으로 김재영씨를 임명했다.

군은 함안지방공사 제5대 사장 면직에 따라 공개모집을 통한 임원추천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추천된 후보자 중에서 선정했다.
김재영 사장은 오랜 기간 함안군청에 재직하면서 문화체육관광실장, 기획감사실장, 행정복지국장 등으로 쌓아온 경험과 역량을 활용해 공사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추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도시과장 재직 당시 경전선 폐선부지의 무상사용 승인을 받아 가야∼산인 간 공원 및 산책로 조성 등 함안군 발전에 기여했으며 주택 및 공장용지 개발 업무 경험이 함안지방공사의 수익사업 영역 확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재영 사장은 7월1일부터 임기를 시작해 2025년 6월 30일까지 3년간 공사를 대표하고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조근제 군수는 "함안지방공사가 추구해야 할 사회적 가치 경영과 윤리경영을 토대로 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함안의 미래성장동력으로 우뚝 설 수 있는 지방공사가 되도록 힘써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vj3770@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