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위너, '홀리데이' 트랙리스트 공개…이찬혁·방예담 참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6-28 10:10 송고
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보이그룹 위너(WINNER)가 컴백 일주일을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7월5일 발매되는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홀리데이'(HOLIDAY)에는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U)를 시작으로 '10분', '홀리데이', '집으로', '패밀리'(FAMILY), '새끼손가락'까지 총 6개의 신곡이 담겼다.
약 2년3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만큼 위너 멤버들이 모든 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독창적이면서 트렌디한 프로듀싱 역량을 통해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이들의 음악적 진화가 기대되는 지점이다.

위너와 함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YG 막강 프로듀서들이 지원사격,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DEE.P, AiRPLAY, Illjun, 강욱진, Diggy, P.K 등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고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에는 악뮤 이찬혁과 트레저 방예담도 힘을 보태 눈길을 끌었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위너답게 수록곡 장르 역시 다채롭다. YG 측은 "다양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댄스곡부터 리드미컬한 래핑이 돋보이는 힙합, 감미로운 보컬의 알앤비 락 등이 준비됐다"고 전했다.
위너는 그간 밝고 에너제틱한 음악으로 독보적인 그룹 컬러를 구축해왔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는 물론 모든 계절을 아우르는 유쾌한 메시지로 기분 좋은 힐링을 안겨온 이들의 완전체 컴백에 팬들 기대감이 크다.

실제 이날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는 별빛이 수놓아진 여름 밤의 탁 트인 하늘을 떠올리게 해 보는 이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배경이 낭만적 감성을 자극한 가운데 위너가 선사할 새로운 음악에 관심이 집중된다.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홀리데이' 전곡 음원은 오는 7월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피지컬 음반은 8일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