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름불패' KARD, 히든카드 위한 공식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1 15:47 송고
© 뉴스1
© 뉴스1

DSP미디어 소속 4인조 혼성 그룹 카드(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지난 20일 오픈한 카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의 컴백 티저와 타이틀곡 ‘Ring The Alarm’ 뮤직비디오 등 카드의 콘텐츠가 순차 공개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들의 특별한 인사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카드 멤버들과 글로벌 팬들이 직접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도 꾸려질 예정이다.

이번 카드의 컴백은 지난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제이셉이 복무를 마친 후 약 1년 10개월만이다.  카드는 신나는 뭄바톤 장르를 다채롭게 변용하며 여름 음악의 강자로 자리잡아 온 만큼, 올 여름도 시원한 음악과 와일드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대중에게 믿고 듣는 ‘신용KARD’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DSP미디어는 비마이프렌즈의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비스테이지’ 솔루션을 통해 카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활동을 이어간다.

비마이프렌즈 이기영 공동대표는 “이번 카드의 공식 홈페이지는 비스테이지로 플랫폼을 구축한 케이팝 아티스트의 첫 론칭 사례다. 카드가 국내 팬들과 더 깊게 소통하고 해외 팬들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