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넷마블문화재단, 게임 인재 육성하는 '게임아카데미' 7기 발대식 개최

최종 선발된 84명과 온라인 발대식 열어
8개월간 게임 개발 실무 교육 실시 예정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2022-05-23 10:43 송고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7기 발대식 개최(넷마블문화재단 제공)© 뉴스1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7기 발대식 개최(넷마블문화재단 제공)© 뉴스1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1일 '게임아카데미' 7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게임 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발대식에는 게임아카데미 7기에 선발된 학생 84명을 비롯해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 △김혜란 한국영상대학교 교수 및 강사들이 참여했다.

게임아카데미 7기 학생들은 앞으로 약 8개월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들의 게임을 만들게 된다. 학생들의 역량 발휘를 위해 게임 경진대회 및 전시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아카데미 2기 수료생인 이강민 학생은 "게임아카데미를 통해 책임감도 훨씬 크게 느끼게 되고 발전하고자 하는 동기도 강해져 실력 향상에 도움을 받았다"며 "게임 제작은 협업하는 일이 많기에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7기 학생들에게 조언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게임아카데미 7기에 함께하게 된 학생 여러분을 모두 진심으로 환영하며 교육기간 동안 끝까지 잘 완수해 미래 게임 인재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나가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