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종훈 울산동구청장 후보 "실력 있는 정치로 동구 희망 만들겠다"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 | 2022-05-18 11:21 송고
진보당 김종훈 울산 동구청장 후보가 18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2.5.18/뉴스1 © News1 조민주 기자
진보당 김종훈 울산 동구청장 후보가 18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2.5.18/뉴스1 © News1 조민주 기자

진보당 김종훈 울산 동구청장 후보는 18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속시원한, 실력 있는 정치를 보여드리겠다"며 "모든 것을 다해 동구에 희망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현장과 일상에서 주민과 노동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행동하는 것, 소통으로 삶의 희망을 만드는 것이 정치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무능한 정치, 소통하지 않는 불통의 정치를 주민과 직접 소통하는 희망의 정치로 바꿔달라"며 "동구 주민의 소중한 한 표가 우리 모두를 위한 가치있는 선택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했다.

그는 "하청노동자에 대한 직접 지원으로 원하청 모든 노동자가 당당하게 일할 수 있는 도시, 교육에 최우선으로 통 크게 투자하는 명품교육도시, 청년들이 미포산단 미포지구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 "동구를 볼거리와 먹거리로 가득 찬 도시, 전통시장 상인과 중소자영업자도 살맛나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했다.

아울러 "목욕탕조차 없어 고생한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 목욕, 노인복지관을 조기 건립하고, 염포산터널 무료화, 축구장과 생활체육시설 확충 등 주민의 요구가 높은 현안은 시간 끌지 않고 당선 즉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minjuma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