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KFC ‘핫크리스피치킨’ 국민버켓 선봬…1주일간 28% 할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20-02-25 16:15 송고
KFC 제공© 뉴스1
KFC 제공© 뉴스1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3월 2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국민버켓’을 선보인다. 
 
‘국민버켓’은 KFC가 자랑하는 메뉴 중 하나인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버켓 메뉴로, 기존 가격에서 28% 할인된 1만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핫크리스피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튀겨내,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메뉴로, 오랜 기간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KFC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다.
 
동시에 KFC는 오리지널타워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리지널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과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속 재료와 참깨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KFC 관계자는 “KFC가 자랑하는 시그니처 메뉴이자,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핫크리스피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국민버켓'을 비롯해 ‘오리지널타워버거’ 세트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KFC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