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광주요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20-02-04 15:40 송고
'BTS 컬러 시리즈' 핑크 퍼플 소리잔(이미지제공=광주요)© 뉴스1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방탄소년단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을 2월 5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만남으로 탄생한 BTS 컬러 시리’ 핑크·퍼플은 핑크, 퍼플 색상의 소리잔 2개 세트로 구성됐다. 방탄소년단이 세상에 보여주는 다채로운 빛깔을 기품 있는 도자기의 모습으로서 함께 나타낼 계획이다. 
  
광주요는 지난 10월 업계 최초로 BTS 식기 컬렉션인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소리잔에 광주요가 새로 개발한 색상의 유약을 적용한 것이다.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에도 지난 제품과 동일한 위치에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배치해 시리즈, 컬러 별로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오동나무 패키지에 포장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광주요의 스테디셀러인 소리잔은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잔을 기울일 때마다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낸다. 음료를 담거나 디저트 볼, 소스 보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에서 멤버들이 ‘BTS 홍매화 시리즈’를 직접 구매하는 모습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방영된 바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예능 ‘본보야지 시즌4’에서 멤버들이 소리잔을 사용하는 모습이 노출되며, 광주요 온라인몰에서 일시적으로 품절 대란을 빚기도 했다. 
  
광주요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은 방탄소년단의 공식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에 입점되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광주요는 향후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컬러 유약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욱 다양한 컬러의 BTS 소리잔 컬렉션을 완성하고 우리 도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전망이다.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