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2024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서 기업 홍보부스 운영
- 신현우 기자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동부건설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인 ‘2024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기업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부스에는 동부건설의 대표적인 시공 실적과 아파트 브랜드 센트레빌, 동부건설 KLPGA 골프단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 있다. 또 스크린을 통한 퍼팅 게임과 인물 캐리커처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회가 매년 갤러리들의 큰 호응 속에서 성장해 KLPGA의 명품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스포츠 후원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건강한 사회발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부터 13일까지 익산CC에서 개최되는 2024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은 총상금 10억원으로 총 108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KLPGA 정규투어 중 유일하게 변형 스테이블포드(타수가 아닌 스코어마다 부여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정하는 방식)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1·2라운드에 대회장을 방문하는 갤러리 전원에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hwsh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