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HD 원정경기 응원하고 선물받자" HD현대 스탬프 이벤트

 울산 HD FC의 메인스폰서인 HD현대가 팬들과 함께 K리그1 3년 연속 우승을 염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HD현대 제공)
울산 HD FC의 메인스폰서인 HD현대가 팬들과 함께 K리그1 3년 연속 우승을 염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HD현대 제공)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 HD FC의 메인스폰서 HD현대가 팬들과 함께 울산 HD의 3년 연속 K리그 우승을 염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HD현대는 울산 HD FC의 ‘2024 K리그1’ 원정경기 현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울산 HD를 응원하기 위해 먼 걸음을 하는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응원 열기를 한층 높이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이번 시즌 남은 원정경기를 직접 관람하면 경기당 1개의 스탬프를 지급, 획득한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달 30일 열리는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파이널라운드 전 마지막 원정경기까지 총 7번의 경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스탬프북은 오는 26일 울산문수축구장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탬프 이번트에 적극 참여하고 SNS에 응원 콘텐츠를 활발히 게재하는 1명을 선정해 내년 미국에서 열리는 FIFA(국제축구연맹) 클럽 월드컵 참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HD현대 관계자는 "원정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응원해 주는 팬들이 울산 HD의 승리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HD현대도 울산 HD의 K리그1 3연패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함께 뛸 것"이라고 말했다.

joojio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