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고객센터, 콜센터품질지수 3년 연속 '우수'

LX 한국국토정보공사 전경/뉴스1 DB
LX 한국국토정보공사 전경/뉴스1 DB

(전주=뉴스1) 강교현 기자 =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조사 (KS-CQI)'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는 대한민국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매년 우수한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LX고객센터는 상담 서비스의 정확성·신속성·친절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보이는 ARS’와 상담사 전용시스템인 ‘상담 어시스턴트’ 운영해 지능형 콜센터로 안착하는 등 전국 각지의 고객들에게 신속·정확한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윤한필 지적사업본부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첨단 상담 기술 도입과 상담사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등 서비스 혁신을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yohyun2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