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크리스마스 맞이 온천 파티 개최
누리집·카카오톡 채널 이용시 최대 50% 할인 쿠폰 제공
- 정진욱 기자
(부천=뉴스1) 정진욱 기자 = 웅진플레이도시는 올겨울 시즌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1일부터 22일, 25일까지 총 3일간 '웅플 산타'와 함께하는 온천 파티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산타 포토타임, 산타 퍼레이드, 산타 플래시몹 공연, 버블 폼파티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지하 13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온천수를 활용한 테마스파도 운영된다. 온천수의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건강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파도풀과 5종의 슬라이드를 비롯해 어린이 전용 스플래시 키즈존과 돌핀키즈존이 운영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 시설이 마련돼 있다.
특히, 제브라슬라이드와 레인보우슬라이드 등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들이 눈길을 끈다. 이 어트랙션들은 각기 다른 속도감과 스릴을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한정판 '겨울 시즌 이용권'을 출시하고, 공식 누리집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온천과 워터파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체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onethi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