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대입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 내달 13일 개최
오후 7시 평생학습관 3층 공연장서 진행
- 김기현 기자
(의왕=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 의왕시는 오는 12월 13일 오후 7시부터 평생학습관 3층 공연장에서 '2025학년도 대입 정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명회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소장 강연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남 소장 강연 주요 내용은 △2025학년도 수능 결과 분석 △과목별 성적 추이에 따른 입시 결과 분석 △주요 대학별 정시모집 요강 분석이다. 이 밖에도 남 소장은 정시 모집 가·나·다군별 합격 지원전략을 제시해 수험생들이 보다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의왕진로직학상담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시는 참가자에게 2025학년도 정시 지원전략 자료집과 가·나·다군 배치표를 무료 제공할 방침이다.
김은영 시 평생교육과장은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들이 수능 성적을 바탕으로 정확한 합격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같은 달 15일에도 입시 전문 강사들과 함께 1:1 정시 컨설팅을 진행하겠다는 입장이다. 이 역시 의왕진로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k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