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세이노의 가르침', 오디오북으로 나온다

윌라에서 공개

'세이노의 가르침' 오디오북(윌라 제공)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순자산 1000억 원대 자산가 세이노의 '요즘 생각'이 담긴 베스트셀러 '세이노의 가르침'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세이노의 가르침'은 2023년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이자 현재 90만 부를 돌파한 자기계발서다. 순자산 수천억원대를 스스로 이룬 세이노가 지난 2000년부터 발표한 주옥같은 글들을 모았다.

세이노는 "돈이 삶의 우열을 결정하지 않는다"며 돈에 기죽지 말라고 말한다. 대신 스스로의 인생을 위해 삶의 자세를 바로잡, 힘들고 어려운 일일수록 치열한 노력을 통해 삶에서 진정으로 소중한 걸 포기하지 말라고 가르친다.

이번 오디오북은 윌라만의 노하우로 제작한 무료 오디오북으로 지난 19일 1부를 시작으로 3월 11일 3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연재 형태로 서비스된다. 전문 성우 백재승과 김인환이 낭독을 맡아 세이노의 가르침을 바로 앞에서 듣는 듯 세밀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독자들의 니즈와 자기계발 트렌드를 반영해 베스트셀러이자 '세이노의 가르침' 오디오북을 직접 제작하게 됐다"며 "세이노가 전하는 삶의 지혜를 윌라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자기계발을 원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cene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