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플레이디·나스미디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플레이디와 나스미디어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포함한 수상 성과를 거뒀다.(KT 제공)
플레이디와 나스미디어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포함한 수상 성과를 거뒀다.(KT 제공)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KT(030200)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 그룹사인 플레이디(237820)와 나스미디어(089600)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플레이디 유심사 'eSIM 시장 점유를 위한 검색광고 운영 및 전략'(검색 퍼포먼스 부문)과 롯데헬스케어 '앱 퍼포먼스 마케팅'(앱 퍼포먼스 부문) 캠페인으로 각각 대상을 받았다.

또한 플레이디는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찐생구미 론칭' 캠페인으로 통합 퍼포먼스 부문에서 은상을 받았다.

나스미디어는 데이터킷(DataKit)과 데이터관리플랫폼(DMP)으로 각각 마케팅 테크부문 대상과 애드 테크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나스미디어는 2020년 전체 부문 대상 수상 이후 5년 연속 본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플레이디와 나스미디어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포함한 수상 성과를 거뒀다.

yjr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