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영지원금부터 소원성취금까지…당근, 지역 상권 활성화 캠페인

31일까지 '당근 사장님 번영회' 캠페인 진행

'당근 사장님 번영회' 캠페인(당근 제공)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당근이 연말을 맞아 '동네 사장님'과 번영지원금, 소원성취금을 나누는 이벤트를 펼쳐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돕는다.

당근은 동네 사장님들의 성장을 돕고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당근 사장님 번영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도전! 번영지원금 최대 5만 원', '사장님 번영회 온오프라인 총회', '총 1500만 원 소원성취 상여금' 등 총 세 가지 이벤트가 실시되고 당근을 이용하는 사장님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번영회 오픈 기념 5000원 먼저 받기' 버튼을 누르면 광고지원금 5000원이 즉시 지급된다. 이후 하단의 '교육 듣고 번영지원금 받기' 버튼을 누른 후 모든 온라인 교육을 이수하고 퀴즈와 미션을 완료하면 4만 5000원 광고지원금이 추가 지급된다.

실제 당근을 사용하는 사장님들의 성공 비법을 들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세미나도 18일과 20일 실시한다. 오프라인 세미나에서는 광고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현장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캠페인 기간 번영회 미션과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통해 성장을 이룬 우수 사장님 3명을 선발해 총 1500만 원의 소원성취금을 지원한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당근은 동네 사장님들의 비즈니스 성장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yjr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