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고객 300만 돌파…KT 위즈 경기 입장권 등 혜택 캠페인 진행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김혜정 작가와의 토크쇼 30명 초청
- 윤주영 기자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KT(030200)는 자사 청년 전용 브랜드 'Y(와이)' 고객이 300만을 돌파해 이를 기념하는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3월 개막하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KT 위즈 경기 입장권 100매를 매월 추첨 증정한다. 3월 국가대표 축구 A매치 입장권도 100매 추첨 제공한다.
아울러 스포츠 관련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300명에게 추첨 제공한다.
또 다음 달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418470)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의 김혜정 작가와 함께하는 토크쇼에 30명을 초청한다.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도 2000명에게 추첨 제공한다.
이외에도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추첨 증정하는 'Y드로우' 이벤트도 매월 새로운 품목으로 선보인다.
이번 혜택은 Y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앱) 'Y박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별 기간과 내용은 3월 4일부터 Y박스 앱 및 Y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lego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