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냇밀, 이유식용 한우토핑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이유식용 한우토핑 출시 1주년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9일부터 10시부터 11월14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선착순 111명에게 한우토핑 2팩을 9900원에 판매한다. 또 이유식 기획상품 구매 시, 한우토핑을 최대 1개 증정하는 등 최대 43%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한우토핑 정기식단 3주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돗투돗 실리콘 이유식 큐브를 증정한다.
배냇밀 관계자는 "배냇밀의 한우토핑 제품들은 무항생제 인증받은 한우를 최대 55% 함유하고, 100% 국산 농산물만을 사용하여 영양의 균형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배냇밀이 제공하는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냇밀'은 이유식용 한우토핑 2종, 한우토핑 플러스 2종, 유아식용 한우소복토핑 1종 등 총 5종의 한우토핑을 보유하며 이유식 업계에서는 가장 많은 한우토핑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배냇밀의 한우토핑은 아이 성장 발달에 따라 초중기 3종, 후기완료기 1종, 유아식용 1종 등 3단계 입자를 세분화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