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닷티', 카카오 메이커스 판매 성황리에 마무리

사진제공=(주)링티
사진제공=(주)링티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생활 건강 브랜드 링티는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닷티'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판매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진행된 이번 판매는 링티 공식몰 외에 처음으로 진행된 닷티 판매 프로모션으로 닷티만의 제품성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소비자들에게 알리며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이번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링티 닷티의 판매량은 5만 포 이상에 달한다.

이번에 큰 사랑을 받은 링티의 신제품 닷티는 체지방 감소, 비타민 충전, 링티의 수분 충전 노하우를 1포에 담은 다이어트 제품이다. 상큼하고 맛있는 사과 맛으로 일상에서 또는 운동을 하면서 음료처럼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닷티'의 주원료인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Applephenon)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의 개별 인정을 획득한 기능성 원료로 임상시험 결과 복부 내장지방,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가 확인됐다. 섭취를 중단한 4주 후에도 지속적인 내장지방 감소 현상이 관찰됐다.

닷티 담당자는 "닷티에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다이어트 정체기를 겪고 있는 많은 분의 고민이 해결될 수 있도록 지속하여 제품을 보완하고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닷티는 링티 공식몰에서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