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27일 개최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참가

잉글리시에그 제공
잉글리시에그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가 이달 27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이달 30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 잉글리시에그는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영어 교재를 선보이며, 잉글리시에그의 인기 제품인 에브리데이 패키지, 리드업 패키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부스 방문객 모두에게는 에그백, 기프트 CD, 체험북 2권을 포함한 4종 방문 선물이 주어지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기본 사은품과 함께 100% 증정 알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교재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컬러링북, 가사집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혜택 및 이벤트 내용은 잉글리시에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행사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잉글리시에그의 책과 음악, 영상 등의 교육 콘텐츠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잉글리시에그 영어 교육 콘텐츠는 생활 속에서 언어를 습득하는 아이들의 특성에 맞춰 일상의 에피소드로 자연스러운 영어 발화를 돕는다. 브로드웨이 작곡가와 뮤지컬 배우가 직접 참여한 음악 및 국내외 정상급 화가들이 참여한 삽화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