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딥디크와 '디스커버 유어 어텀' 패키지 출시

인기향 5가지 모은 세트 및 기프트 바우처 증정

디스커버 유어 어텀 패키지(그랜드 조선 부산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그랜드 조선 부산이 딥디크와 짙은 가을의 감성을 향으로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디스커버 유어 어텀'(Discover Your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숙박에 딥디크의 인기 향인 5가지(도손, 필로시코스, 롬브르단로, 오 로즈)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오 드 뚜왈렛 디스커버리 세트'(7.5ml·5개)와 딥티크 부산 매장 전용의 스페셜 기프트 바우처(특별 선물권)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식음 바우처 3만원 혜택을 포함해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중식당 '팔레드 신'을 비롯한 그랜드 조선 부산 내의 다채로운 식음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 식음 바우처 5만원권과 함께 해변 전망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 이용 혜택도 준다.

이밖에 로비층의 라운지앤바에서 딥티크와 협업한 애프터눈 티 세트 '더 타임 오브 어텀 딥티크 애프터눈 티 세트'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딥티크를 대표하는 도손, 오 로즈 2가지 향을 모티브로 만든 디저트와 어울리는 차를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