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단독 브랜드 팝업 열기 이어…'온라인 사진전' 이벤트 진행
스타필드 하남서 16일간 진행…약 7000명 방문
15일까지 '온라인 사진전'으로 행사 열기 이어가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지난달 23일부터 12월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브랜드 팝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놀랍도록 특별한 나의 반려동물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팝업은 로얄캐닌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브랜드 팝업이다. 약 7000여명에 이르는 누적 방문객을 기록하며 반려동물 동반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 염호영 작가와 함께 선보인 ‘놀랍도록 특별한 사진전’은 크집사와 루루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반려동물과 보호자 6인의 이야기를 담아 관람객들의 공감을 받았다. 사진전에 참여한 김명철·설채현 수의사, 조승연 작가,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등도 직접 팝업 현장을 찾아 특별한 순간을 기념했다.
사진전 관람 후에는 '맞춤 영양 사료 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나 품종, 나이 등에 따라 적절한 사료를 추천받고 바로 샘플을 신청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방문객들에게 반려동물의 이름과 함께 전송한 사진이 인쇄된 '커스텀 에코백'도 제공했다.
로얄캐닌은 이번 브랜드 팝업의 열기를 이어 오는 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동물의 특별한 능력을 공유하면,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촬영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얄캐닌 담당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세상의 모든 반려동물이 각기 다른 특별함을 지니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서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삶'이라는 로얄캐닌의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