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블프&크리스마스 쇼핑 프로모션 진행
25일부터 7일간 '텐텐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연말 시즌 '트윙클 크리스마스', '다이어리 스토리' 통해 특별한 쇼핑 경험 제공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디자인 감성 채널 '텐바이텐(10X10)'이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부터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까지 이어지며, 텐바이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아기자기한 감성 아이템과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5일부터는 '텐텐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된다.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일 최저가 검수를 마친 새로운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텐바이텐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2024 텐텐 트윙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열린다.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데코부터 포근한 홈파티 소품, 주방용품, 겨울 패브릭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1+1 및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한정 쿠폰백을 증정하고,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선물의 참견'’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이 서로 다양한 선물을 추천할 수 있도록 한다.
연말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텐바이텐의 ‘2025 다이어리 스토리’도 함께 찾아온다. 맞춤형 검색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인기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추천받고 키워드 선택을 통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맞춤형 다이어리 서치 기능과 함께 △다이어리 무료배송 △브랜드별 원데이 특가 △1+1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텐바이텐 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생생한 다이어리 사용기를 공유하는 '사적인 참견'과 다이어리 초보자를 위한 ‘다이어리 가이드’를 통해 더 세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텐바이텐 감성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텐텐문방구' 팝업스토어를 11월 28일까지 진행, 인기 캐릭터와 디자인 문구, 2025 다이어리 시리즈를 한 공간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연말 시즌,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할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브랜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과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