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플랫폼 '민다', 겨울 해외여행 '무제한 할인 쿠폰팩 이벤트'
한인 민박·호텔·투어 티켓 최대 6만원 할인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자유여행 플랫폼 기업 민다는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최대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이달의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민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및 기존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최대 6만원 할인 쿠폰 등 총 13종의 무제한 다운로드 쿠폰팩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민다 홈페이지를 통해 한인 민박, 호텔, 투어 예약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다.
민다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장기 숙박 할인과 카드사 할부 혜택, 1+1행사, 땡처리 할인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윤희 민다 대표는 "올겨울 해외여행을 예정하고 있는 고객들이 가격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 한인 민박, 호텔 등의 숙소는 물론 인기 투어 상품까지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다는 지난 10월 홈 화면 개편 등 리뉴얼한 서비스를 선보여 이용자의 편의를 높였고 한인 민박과 더불어 호텔 상품의 판매도 늘릴 계획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