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생수' 한우물상 주인공은…롯데시네마, 연말 대상 개최

김준수 콘서트 실황영화 47회 관람한 고객이 수상

(롯데컬처웍스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시네마는 '2024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6년 시작해 올해 9회차인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은 1년간 롯데시네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자리다.

9개 이색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의 시그니처인 '한우물상'은 동일 작품 최다 관람자에게 고급 한우 세트와 생수를 준다. 올해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레크리에이션'을 47회 본 고객에게 돌아갔다.

롯데시네마 이벤트에 누구보다 많이 응모했지만 당첨되지 못한 고객에겐 '인생무상'과 함께 롯데상품권 10만 원을 선물했다.

새로 선보이는 시상 부문으로 3인 이상 영화 최다 관람자에게 선사하는 '확신의 E상'에겐 부상으로 멀티비타민을 제공했다.

1인 조조, 심야 영화 최다 관람자에겐 '확신의 I상'과 1인용 좌식 리클라이너, 가장 다양한 매점 메뉴 구매자에겐 '이븐(EVEN)상'에 맞춰 전기 그릴을 준비했다.

'D, R, A, G, O, N' 총 6개 열을 합산해 최다 관람한 '청룡롯시상'에는 드래곤 레고를 부상으로 준비했다. 개봉 당일 영화 최다 관람자에겐 '스포방지상'과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수여했다.

롯데시네마의 수퍼플렉스 시리즈 '수퍼플렉스' '수퍼 MX4D' '수퍼 LED'를 최다 관람한 고객에겐 '수퍼노바상'을, '롯시픽 보석발굴 프로젝트' 작품을 최다 관람한 고객에겐 '마이 프레셔스상'을 수여했다.

롯데시네마 밸류 크리에이션 이수민 부문장은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은 매년 신박한 아이디어로 고객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며 "올해 롯데시네마를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며 내년에도 더욱 즐거운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