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vs 프리미엄 총망라"…GS25, 주류대전 진행

인기 샴페인부터 위스키까지…900원 대 맥주도 선봬

(GS리테일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2월 연말을 맞아 가성비와 프리미엄 상품을 모두 아우르는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샴페인을 필두로 연말 분위기를 완성할 ‘이달의 와인/위스키’ 행사다. 주요 상품인 △마리스튜아트뀌베브뤼 △페리에주에그랑브뤼 △ 파이퍼하이직레어나이트13 △파이퍼하이직레어로제14 등 샴페인15종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이어 △친자노프로스프리츠 △발비소프라니스푸만테 △보시오크리스마스모스카토 △라파우라로헤딜런스쇼블 △샤또롤랑드비2015 △샤또딸보2015 등과 레드와 화이트 와인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과일이나 음료를 섞어 즐기는 '믹솔로지'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위스키도 마련됐다. △랭스 △올드캐슬 △컨시에르위스키 등 부담 없는 1만 원대 상품부터 △발렌타인10년 △하트브라더스아일라싱글몰트 등 5만 원대의 상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으로 적용되는 12월 혜택가 외에도 GS25는 '이달의 와인/위스키' 상품에 대해 GS Pay와 POP카드 결제 시 20% 페이백 해주는는 행사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맥주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대표 상품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발포주 엑스파니아캔은 1캔당 900원대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해장술로 즐겨 마시는 칵테일 '레드아이'를 레시피로 한 '토마토 발포주'(토마토레드아이스타일)에 이어 국내 캔맥주 최초로 생라임 슬라이스를를 직접 담은 ‘생라임’ 이색 맥주를 새롭게 선보이며 연말과 어울리는 색다른 맛의 맥주도 선보인다.

안재성 GS25 주류팀 MD는 "주류 소비가 늘어나는 12월을 맞아 가성비가 높으면서도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주류 상품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연말 연인, 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데 좋은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