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2024 JTBC 서울마라톤' 공식 협찬 음료 참여
대회 시작 전 러닝클래스 '이온더핏 러너스' 운영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웅진식품(011350) 이온음료 '이온더핏'은 11월 3일 진행되는 '2024 JTBC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2024 JTBC 서울마라톤은 JTBC, 대한육상연맹, 러너블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국내 3대 메이저 마라톤 대회다. 최근 MZ 중심으로 러닝 인기가 급증해 티켓 오픈 후 단시간만에 완판 될 정도로 2030의 선호도가 높은 행사다.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은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JTBC 서울마라톤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온더핏 제로는 최근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 이온음료로 마라톤에 주로 참가하는 MZ들의 수요에 적극 맞춰 공식 음료로 선정됐다.
이온더핏 제로는 무설탕 제품으로 물처럼 매일 마셔도 걱정 없으며, 특히 운동 전후 수분 보충에 탁월하다. 텁텁하지 않은 푸르티한 상큼함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운동 중 칼로리 부담을 덜었다.
웅진식품은 대회 시작에 앞서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러닝클래스 '이온더핏 러너스'를 운영한다. 10㎞ 완주를 희망하는 참가자를 타깃으로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를 통해 8주 러닝 클래스 참가자 40명을 모집했고, 단시간에 마감 완료됐다.
이온더핏 러너스 참가자는 전문 코치와 함께 훈련을 진행 후 마라톤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마라톤 브랜딩 티셔츠는 물론 수분 보충을 위한 이온더핏 제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